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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회사로서 잠재 고객이 영업 팀에 연락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혁신과 기술 전문성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새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든 기존 사이트를 사용자 중심으로 업데이트하든 이 팁은 제조 웹 사이트를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제조 브랜드 이미지 전달
강력하고 업데이트된 웹 사이트를 보유하면 브랜드 인상을 강화하고 회사의 건강과 품질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분야에 해당되지만 특히 기술 산업에서는 오래되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웹사이트가 회사의 기술 전문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종종 고객과의 첫 접촉 지점이므로 외관, 콘텐츠 및 기능의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좋은 첫인상 을 주어야 합니다.

외관상 단순하고 능률적이며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웹 사이트 디자인은 복잡하고 탐색하기 어려운 사이트보다 비즈니스를 더 전문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콘텐츠의 경우 사이트에서 경험, 기술 및 기술 숙련도를 포함하여 회사가 하는 일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기능 면에서 사이트 방문자에게 좋은 사용자 경험 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예상대로 작동하는 것을 구축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사이트가 원활하게 작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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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브랜드를 위해 제조 웹사이트에 필요한 5가지 사항:

  • 깨끗하고 전문적인 로고
  •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현대적인 레이아웃
  • 크고 매혹적인 이미지
  • 서비스에 관한 가치 기반 메시징
  • 수상, 인증서, 파트너 또는 협회 로고

사이트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는 귀하의 기능을 탐색하거나 제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능 및 서비스 기반 제조업체의 경우 애플리케이션, 산업 또는 자료별로 잘 작성되고 논리적으로 구성된 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제조 능력 페이지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치수
  • 공차
  • 용량
  • 서비스 산업
  • 허용되는 도면 형식

회사가 제품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 제품 범주가 명확하게 정의되고 신중하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하고 보다 구체적인 옵션을 보기 위해 빠르게 드릴다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품 선택의 폭이 넓은 경우 키워드, 부품 번호/SKU 또는 기타 주요 요소로 쉽게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 경험과 검색 엔진 최적화 측면에서 각 제품 또는 제품 범주에 대해 별도의 페이지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각 제품 페이지에 사양 시트, 주문 가이드, 브로셔, 설치 지침 등 필요한 관련 정보와 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타겟 청중에게 말하세요
잠재 고객이 여러 제조 회사를 조사할 때 특히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려 깊고 잘 작성된 콘텐츠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경쟁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웹사이트용 콘텐츠를 개발할 때 항상 대상 고객 또는 구매자 페르소나 를 염두에 두고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엔지니어가 주요 청중이라면 어떤 세부정보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았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구매 관리자가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사람이라면 사양 시트를 '키워드 일치'하여 판매를 보장할 수 있습니까?

잠재고객을 식별했으면 처리 시간, 고객 거부율, 처리 정확도, 제품 품질, 리드 타임, 배송 등과 같은 주요 정보를 포함하여 그들의 요구에 맞는 콘텐츠를 생성 해야 합니다.

고객 성공 사례 포함

잠재 고객에게 제품의 이점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기존 또는 과거 고객이 귀사의 제조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제조 웹사이트에서 과거 작업을 보여주는 4가지 방법:

  • 고객의 특정 문제를 해결한 방법을 보여주는 사례 연구
  • 서면 또는 비디오 형식의 고객 평가
  • 작동 중인 제품의 사진 또는 동영상
  • 자체 사이트와 타사 플랫폼 모두에서 고객의 리뷰

당신에게 연락하기 쉽게
잠재 고객이 귀하의 자료를 읽고 나면 다음 단계는 영업 팀에 연락하는 것입니다.  각 페이지에 전략적 클릭 유도문안 을 포함하여 이 프로세스를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견적 요청" "요청 제출" 또는 "교체 부품 주문"과 같은 작업 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다음에 경험할 내용을 충분히 전달합니다. 

 

 

사용성을 위해 연락처/RFQ 양식을 최적화하십시오.

  • 구매 주문 또는 청사진에 대한 PDF를 첨부할 위치를 포함합니다.
  • 견적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표준 정보가 있는 경우 양식에 요청하되 모르는 경우를 대비하여 필수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 일반적으로 더 짧은 양식이 작성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감사 페이지(마케팅 추적용)와 감사 이메일을 포함합니다.

여기 티로그에에서 우리의 전문 분야 중 하나는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제조(또는 유통) 산업의 고객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제조 웹사이트를 재설계해야 할 때인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당사의 전략 팀과 상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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